02 GOING
03 GO
04 STORY
05 CONTACT

PRESS

2022.06.08

스태비, 다채널 ’GOiNG’ 앱 통해 ‘The Air House 뮤직 페스티벌’ 실시간 라이브 중계

본문

다채널(8채널)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 ‘고잉(GOiNG)’을 운영 중인 ㈜스태비가 오는 10일부터 48시간 동안 개최되는 뮤직페스티벌 ‘디에어하우스(The Air House) 페스티벌’을 실시간 라이브를 선보인다.


이번 페스티벌은 아티스트 및 시간대별로 변화하는 ‘디 에어 하우스 페스티벌’의 현장에 오지 못한 시청자들도 만끽할 수 있도록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 ‘고잉(GOiNG)’을 통해 생중계된다.

‘고잉(GOiNG)’은 다채널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으로, 지난 6월 4일에는 60분 동안 ‘THE VOID’ 라이브 스트리밍을 진행했으며, ‘멜타스토어’ 콘서트 또한 다채널 VOD로 선보인 바 있다.

‘48시간 동안 펼쳐지는 논스톱 Nature Music Experience, THE AIR HOUSE’는 자연과 음악이 함께하는 친환경 EDM 페스티벌이라는 독특한 콘셉트를 필두로, 매해 그 규모와 아티스트 라인업이 커지고 있다.

또한, 아티스트 라인업으로는 DJ 코난, 라디오 레볼루션, 디구루, 등 현재 각광받고 있는 실력파 아티스트 약 57팀이 예정되어 있으며, 특히, 이상순과 김C의 디제잉 소식 또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이번 ‘디 에어 하우스 페스티벌’ 라이브 중계실황은 구글/애플 스토어에서 ‘고잉(GOiNG)’ 어플리케이션 설치 및 회원가입 후 무료로 감상할 수 있으며, 페스티벌 아티스트 라인업, 장소, 라이브 중계 일정, 시청 방법, 등 세부정보는

디 에어하우스 홈페이지와 ‘스태비 고잉(stabyGOiNG)’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계자는 “앞으로 ‘고잉(GOiNG)’을 통해 공연, 문화, 스포츠, 게임, 등 다양한 장르의 라이브 콘텐츠를 멀티채널 스트리밍이라는 혁신적인 변화를 통해 유저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재미를 선사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자리잡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출처: 시사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