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ABOUT
02 GOiNG
04 STORY
05 CONTACT

PRESS

2022.08.01

고잉(GOiNG), LF헤지스와 양양에서 ‘헤리아토 캠페인’ 라이브 중계

본문

다채널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 ‘고잉(GOiNG)’은 LF의 브리티시 감성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오는 8월 5일~7일 강원도 양양 서피비치에서 2022년 FW시즌 가방 및 한정판 비치백 등 액세서리를 선보이는 ‘헤리아토 캠페인(HARIATO Campaign)을 6일 라이브로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LF는 최근 국내 여행이 활발해짐에 따라 MZ세대부터 전 세대가 주목하는 주요 관광지로 떠오르는 강원도 양양에서 LF의 대표 브랜드 헤지스를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헤리아토 캠페인’을 오는 8월 5일~7일 양양 서피비치, 8월 12~13일 인구해변에서 각각 개최한다.

‘헤리아토 캠페인’은 헤지스의 시그니처 패턴인 ‘헤리아토’로 랩핑된 팝업부스와 선베드, 서핑보드 등 다양한 소품을 활용해 여름 휴양지 컨셉으로 관광객들의 눈길을 끌 예정이다. 또한 행사장에서는 헤지스 액세서리를 대표하는 ‘H20’ 핸드백 라인, 헤리아토 패턴 핸드백 라인 등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다채널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 ‘고잉(GOiNG)’은 이번 LF와 함께 캠페인을 진행하며 라이브 생중계를 통해 팝업 프로모션의 분위기와 버스킹 공연, 서피비치의 활발하고 뜨거운 열기를 고잉(GOiNG)만의 다채널로 다양하게 보여주고자 한다. 또한 패션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다채널 라이브 플랫폼 시장에서의 새로운 장르에 도전하고, 이를 통해 유저들에게 패션 브랜드와의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고잉(GOiNG)’ 브랜드를 런칭한 ㈜스태비 이상수 대표는 “이번 LF의 대표 브랜드 헤지스와의 협업을 통해 기존의 라이브로 접할 수 있는 공연, 아이돌, 스포츠 등의 영상이 아닌 타 플랫폼에서는 볼 수 없는 브랜드 고유의 색채와 분위기를 팝업스토어를 통해 새롭게 보여질 수 있도록 시도했다.”고 말하며, “다양한 장르에 대한 도전과 경험을 통해 무엇보다 유저들에게 안정적 라이브와 신선한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지속적인 협업과 콘텐츠 제작에 힘쓸 것이다.”라고 밝혔다.

‘고잉(GOiNG)’은 기존 다채널을 단순히 보여주는 영역에서 나아가, 유저가 직접 화면을 선택해 시청할 수 있고 실시간 채팅이 가능한 소통을 경쟁력으로, 콘텐츠 플랫폼 산업에서의 차별성과 콘텐츠 다양성을 확보하는 등 차별화된 다채널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으로 영향력을 확보 해 나가고 있다.

‘고잉(GOiNG)’은 현재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에서 다운로드를 지원하는 가운데, 다양한 라이브와 VOD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으며, ‘헤리아토 캠페인’은 오는 8월 6일(토) 앱에서 무료로 시청 가능하다.

출처 : 더퍼스트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