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ABOUT
02 GOiNG
04 STORY
05 CONTACT

PRESS

2022.08.03

고잉(GOiNG), 비주얼 디렉터 김세명 감독과 고품격 DJ라이브 방송 진행

본문

다채널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 ‘고잉(GOiNG)’은 다이나믹 듀오, 프라이머리, 자이언티 등 국내 수많은 아티스트들의 뮤직비디오를 연출한 김세명 감독과 함께 다도와 함께 즐기는 DJ 콘텐츠를 기획하여, 오는 3일(수) ‘리들리(Ridley) : 시리즈 01- 티 세레모니(Tea Ceremony)’를 첫 방송 라이브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김세명 감독은 국내 저명한 아티스트들의 뮤직비디오를 색감과 조명을 활용 및 연출하는 것으로 높이 평가받고 있으며, 마리끌레르 표지 화보, 브랜드 룩북 등 화보촬영에도 비주얼 디렉터로서의 행보를 보인다. 또한 지난 해 제작한 모델 여연희 주연 영화 ‘더 사일런스 비트윈’을 (주)스태비 브랜드 ‘스태비고(GO)’에서 독점 공개한 경력이 있으며, 이번 고잉(GOiNG)과의 또 한번의 협업을 통해 DJ와 다도를 결합한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인다.

다채널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 ‘고잉(GOiNG)’은 김세명 감독과 함께 지속적으로 선보일 수 있는 ‘리들리(Ridley) : 시리즈 01- 티 세레모니(Tea Ceremony)’ 정규 라이브 콘텐츠를 기획 및 진행하며, 음주가무와 상반된 이미지의 다도를 함께 결합하여 선별된 디제이들의 디제잉 음악을 다채널로 즐길 수 있는 고품격 디제잉 콘텐츠를 제공한다.

이번 콘텐츠에서 선보이는 첫번째 아티스트는, DJ 현희(HYUNHEE)로, 서울에서 활동하고 있는 Dj 및 프로듀서(Producer)이며, 최근 믹스매그 아시아 라디오(Mixmag asia radio)에 일렉트로 라이브 셋(Electronic live set)으로 참여하며 자신만의 확고한 색깔로 다양한 베뉴에서 활동 중이다.

뿐만 아니라 다도업계에서 유명한 ‘끽다거’ 브랜드와 셀럽들이 사랑한 핸드메이드 브랜드 ‘페르커(fe:rker)’가 함께 참여하며, 다도 컨셉에 맞는 트렌디한 브랜드 협찬을 통해 콘텐츠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고잉(GOiNG)’을 런칭한 ㈜스태비 이상수 대표는 “비주얼 디렉터 김세명 감독과 또 한번의 협업을 통해 고잉(GOiNG) 브랜드 고유의 콘텐츠를 만들어가고, 새로운 장르에 대한 시도와 경험을 두려워하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고자 한다.”고 말하며, “특히 유저들에게 안정적 라이브와 신선한 콘텐츠를 만끽할 수 있도록,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라고 밝혔다.

고잉은(GOiNG)은 이번 ‘리들리 시리즈’의 정규 라이브 방송뿐만 아니라 오는 6일(토) LF 브랜드 헤지스가 주최하는 양양 서피비치의 팝업 프로모션과 버스킹 공연을 라이브 생중계 예정이며, 다채널 라이브 플랫폼 시장에서의 새로운 장르를 시도하여 고잉(GOiNG)만의 콘텐츠를 만들고 다양한 유저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

‘리들리(RIDLEY)’의 첫 방송은 오는 8월 3일(수) 앱에서 무료로 시청 가능하며, 첫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유명 DJ들의 라인업을 예고하고 있다. 또한 ‘고잉(GOiNG)’앱은 현재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다양한 라이브와 VOD콘텐츠를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자세한 일정은 고잉(GOiNG)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출처: 이투뉴스